캐나다 소개 및 교육제도


U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국가중의 하나입니다.

언어 교육분야의 세계적 선도국가이며 과학,수학, 독해 그리고 대학졸업률 분야에서 최고의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안정성 Safety

북미 대륙의 1/3을 차지할 만큼 광활한 영토의 캐나다는 최근 몇 년간의 UN조사 결과에 의하면 자연, 생활, 환경 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살기 좋은 나라’라고 합니다. 안정된 정치와 평화롭고 깨끗한 환경, 인구 2백명당 한 명꼴에 이르는 경찰 수는 미국에 비해 현저히 낮은 범죄 발생률을 단적으로 말해주고 있습니다. 국민들의 시민 의식이 높아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어서 물과 공기 또한 깨끗합니다.

 우수한 교육 Excellent Education

교육 수준은 평준화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대부분 국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OECD 회원국 가운데 1인당 교육 투자비가 가장 높고, 세계적으로는 여성의 고등 취학률이 가장 높습니다. 이는 곧 교육적 배려와 시설이 우수함을 의미합니다.

 표준 영어 사용 Standard English

호주나 뉴질랜드, 남아공, 필리핀 등은 우리에게 익숙하고 표준이라 생각하는 북미 발음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곳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온 이후 다시 새로운 발음을 배워야 한다는 부담이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는 그와 달리 어느 지역이건 사투리가 없는 정통식 미국 표준 영어를 구사합니다. 또한 높은 교육 수준을 자랑하는 캐네디언들은 다른 지역에 비해서 slang을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보다 저렴한 비용 Moderate Tuition Fee and Living Expenses

캐나다에서 생활과 학업에 필요한 경비는 타 영어국가에서의 비용에 비교해서 저렴합니다. 캐나다에서 학업하는 학생들은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캐나다의 우수한 교육제도 속에서 보다 높은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최근 캐나다의 노동인력에 대한 부족현상으로 국제 학생들은 예전에 비해 휠씬 쉽게 현지 노동시장에서 합법적으로 수익생활이 가능해졌으며 이로써 캐나다 학업 중 필요한 경비의 일부분을 충당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공용어를 사용하는 나라 Official Language - English and French 캐나다는 영어와 불어, 두 가지의 공용어를 사용하며 세계적으로 우수한 자국민의 언어 교육 수준을 바탕으로 정통성 있는 ESL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수속 Convenient Process

방학을 이용한 6개월 이내의 단기연수는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하고 입학 허가서 절차도 비교적 간단하여 수속기간이 짧은 편입니다.

 의료보험제도 Medical Insurance System

캐나다의 의료보험제도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합니다. BC주와 Alberta주에서는 외국 학생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가입을 허가하며 Saskatchewan주에서는 무료로 의료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전화   02-538-9566   (월~금 AM 9:00~PM 6:00, 토요일 AM 10:00~PM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