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유학 COMMUNITY


성주유학이 가장 자신 있게 할 수 있는 일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입니다.

확인된 사실만을 토대로 하여 제안을 드리는 것이 성주유학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2018 폭풍으로 정전과 일부학교 휴교

어제 벤쿠버 아일랜드.로워메인랜드 그리고 프레이져벨리 지역에 강한 폭풍이 있었습니다. 강풍특보발령발효가 추가로 일어났으며 이로인해 아보츠포드 일부 지역은 정전사태가 발생하기도 하였고 9개 학교가 휴교를 하기도 했습니다. 원래는 모든 학교가 오늘 부터 크리스 마스 방학으로 들어가지만 어제 폭풍 정전으로 인해 휴교 한 일부 학교에서는 어제부터 방학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이번 폭풍은 캐나다 전기회사인 BC hydro에서도 놀랐을 만큼 그동안 경험했던 폭풍보다 강한거였다고 폭풍으로 인해 입은 전기손상 피해도 커서 복구하는데 시간이 꽤 걸릴거라고 하고요, 정전으로 인해 시민들의 전화가 빗발쳐 한때 전화가 불통되기고 했다고 합니다. BC hydro 전기회사에는 전기복구를 위해서는 24시간 지원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아보츠포드 일부 지역도로및 park등 폐쇠된곳이 있으며 Surrey에 있는 White Rock의 거대 목조 부두도 이번 돌풍폭풍으로 무너졌다고 하니 그 위력이 대단했던 거 같습니다.  

대표전화   02-538-9566   (월~금 AM 9:00~PM 6:00, 토요일 AM 10:00~PM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