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대학 진학


캐나다 컬리지 또는 대학에 입학하는 방법

 George Brown College

George Brown College는 캐나다에서 가장 다양한 전문대학 프로그램이 있는 대학 중 하나이며 140가지 이상의 취업관련 증명서, 졸업장, 대학원 그리고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George Brown College는 금융 서비스, 호텔경영, 그리고 건설계통의 학위 수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꾸준히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설해 가고 있습니다.


 Seneca College of Applied Arts and Technology

세네카 컬리지는 토론토 북부 외곽에 위치한 학교로서 캐나다에서 가장 규모가 큰 교육기관 중 하나입니다. 125개의 정규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으며 토론토와 주변지역에 17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수한 교수진을 갖추고 최신 기술을 도입, 혁신적인 교수진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Niagara College

나이아가라 컬리지는 1967년에 개교한 공립대학으로 현재 약 60여개의 프로그램과 13개의 대학원 과정, 2개의 학사학위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광경영, 경영, 기술공학, 자동차 설계, 미디어와 디자인, 포도(와인) 재배, 원예, 헤어디자인과 등 다양한 전공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Centennial College

센테니얼 컬리지는 온타리오주의 최초의 커뮤니티 컬리지로 설립되었습니다. 메트로 토론토 지역에 4개의 캠퍼스와 6개의 분교 캠퍼스를 가지고 있으며, 경영, 관광, 커뮤니케이션, 공학, 운송, 인문사회, 의료 등 120여개의 디플로마, 자격증과정, 준학사과정 그리고 학사학위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