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지사 안내


성주유학 지사 및 관련 서비스 안내입니다.

“지혜(Wise)있는 자는 강하고 지식(Knowledge)있는 자는 힘을 더하니 너는 전략으로 싸우라 승리는 지략이 많음에 있느니라.”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구절입니다. 학부모님들의 지혜와 저희 성주 유학의 지식이 더해져서 소중한 우리 자녀들의 미래를 전략적으로 접근을 하게 될 것이고 결국은 우리 자녀들의 소중한 미래가 승리하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성주유학 토론토 지사을 맡고 있는 김진철 지사장입니다.
저희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 그리고 지식을 바탕으로 전략과 전술을 통해 여러분들의 자녀를 위한 어드바이져(Advisor)가 되고자 합니다.

삶에 질과 방식의 좋고 나쁨이 어느 곳에사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다만 모든 사람의 인생이 획일적일 수 없듯이 우리 아이들의 과정과 전략이 획일적일수는 없습니다. 그에 맞는 전략과 전술을 가지고 학부모님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는 토론토 지사가 되겠습니다.

지난 15년간의 교육 컨설턴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그리고 두 자녀를 둔 아빠의 마음으로 그리고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의 심정으로 학부모님들의 고민과 계획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토론토 지사장
김진철 배상.

 정착서비스
구분 내용
공항마중 도착하시는 공항으로 캐나다 입국 일정에 맞춰 저희들이 마중을 나가겠습니다. 걱정미세요 
숙소 및 임대

하숙,기숙사,방 임대,집 전세 등 기거 문제는 충분히 소통 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잘못 선택하면 시간,돈,등 손해가 큽니다 .따라서 얼마간 저희들이 마련한 곳에 기거하면서 경제사정,학교와의 거리,부모님의 활동 범위, 주변 환경, 생활 수준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셔야 합니다. 
궁금하신것은 사전에 충분히 소통하세요 

자동차구입

학생만 오는 경우에는 필요가 없고 부모님이 같이 오시는 경우에는 성급하면 큰 손실이 발생합니다. 초기에는 저희가 도와 드립니다. 경제사정,학교거리 등 충분히 고려한 후 신차 구입,중고차 구입,리스 등 천천히 결정하세요.
(예;캐나다 자동차 월 보험료가 한국의 일년 보험료에 버금감)

운전법규와 면허

한국에서 국제 면허로 바꾸어 오게 되면 각 해당 지역의 운전 면허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한국 면허증과 국제 면허증을 모두 지참하여야 하며, 한국 면허증은 그곳 현지 면허장에서 한국으로 우편을 통해 돌려 보냅니다.
돌려 보내어진 한국 면허증은 나중에 한국 도착 후 각 운전 면허장에서 다시 돌려 받게 됩니다.
캐나다 운전법규에 대하여 안내 해 드립니다.

Community 안내
(방과후 활동)

캐나다에는 각종 스포츠, 문화 생활 등의 방과후 수업이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느 정도 적응이 된 후에는 현지 학생들의 클럽 활동에 참여하여 보다 깊은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Shopping

한국 쇼핑센터가 여러군데 있습니다. 한국과 똑같은 상품과 먹거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국 쇼핑센터 등 외국쇼핑센터는 동반하면서 위치와 설명과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데 도와 드립니다. 

지도보는 법

캐나다 지역은 지도만 볼수 있다면 어디든지 쉽게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기에는 주요 관공서,등을 안내 해 드리고 대중교통 이용에 관하여 도와 드립니다. 

각종 Utility 신청 집 전화 설치, 휴대폰 구입 및 가입 ,인터넷 설치,한국TV 시청,자녀 영어교육 방송 등은 도착하신 후 바로 저희와 상의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전화/인터넷/케이블은 현지 업체 사정에 따라서 신청 후에 라도, 1주일 이상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타 은행계좌 오픈,영어 등 과외 지도,한국에서 가져 오면 좋은 물품,의료 서비스,종교 활동, 등
 SJ케어서비스
구분 내용
학부모 역할 대행 학부모, 학생, 학교, 홈스테이 가정을 위한 24시간 비상연락처 역할
학부모, 학생, 학교간 긴밀한 유대를 형성하고 유지
학부모께 학생에 대한 제반 문제를 정기적으로 보고 및 상의
비상시 학부모를 대신하여 대리권 행사/해당 문제 해결
학생이 적절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
응급시 부모님께 보고 및 상의
학교 문제 외에도 학생의 개인적인 문제에 대한 상담 역할
홈스테이 관리 학생이 들어갈 홈스테이 주인과 항시 면담 및 주변 환경 확인
항시 학생과 대화 (식단,청결,온도,세탁 ,소음,입주자 들과의 관계 등)
항시 홈스테이 가정 방문 및 대화
홈스테이 식단 및 실내 환경은 먼저 확인 및 후 항시 체크
홈스테이 가족과 학생 사이의 문제발생 시 바로 대화 및 해결
학교생활/성적/진학 상담 교육청 및 학교 방문
요청시 학교장 및 담임 선생님 상담 과 영어 필요시 방과 후 별도 영어 공부
학교 선생님과 학생의 성적 및 생활에 대해 상담
필요시 가정통신문 번역 및 숙제 점검 및 관리
개인 튜터 또는 학원에 관한 정보 제공 및 관리
상급학교 진학시 정보 제공 및 상담
방과 후 활동 관리
기타 공항 픽업 / 배웅 서비스
은행 계좌 개설 및 휴대폰 개설
버스와 지하철 노선 안내 및 택시, 렌터카 이용 방법 교육
의료 서비스 등록 및 ,부모 거주 시 운전 면허 및 주민 등록, 이사 시 차량 대여 등 협조
지역 편의 시설 안내(각종 쇼핑몰, 한국 음식 구입, 서적 구입, 의류 구입 등) 와  생활 시 발생하는 각종 문의에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