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유학은 지난 2006년부터 경기의 흐름과 관계 없이 일정한 수속 학생 수와 직원 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간 매출액과 지출액이 고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회사 경영에 필요한 충분한 수입원을 확보하고 있어 신규 업체처럼 공격적인 경영을 할 필요도 없고 불안한 회사처럼 방어적인 경영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수속 학생 수를 무리하게 늘리면 관리에 공백이 발생되어 고객 불만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무리한 수속을 통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지 않습니다.
유학 사업은 아이의 미래가 달린 교육 사업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상업적인 이윤만을 챙기기 보다는 사명감을 갖고 아이의 미래를 책임 질수 있어야 하며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쌓아 올바른 길을 선도 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현재 인터넷상의 많은 잘못된 정보와 신생업체의 무리한 사업 확장으로 인하여 무리하게 이윤을 창출하고자 하면 사업의 본질이 변형되게 됩니다. 성주유학은 고객만족이라는 핵심 가치에 대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시작한 회사이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에는 자신이 있기 때문에 이윤이 적더라도 사업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성주유학의 목표는 1등이 아니라 마지막까지 고객 옆에 남는 것이며 10년, 20년 후의 미래를 위해 장기적인 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윤 창출을 위해서는 마케팅에 투자해야 합니다. 많이 알려야 계약이 늘고 매출이 늘어야만 이윤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학사업은 교육 정책, 환율, 현지 여건 등 수 많은 외부 요인에 따라 경기 변화가 크고 구조적으로 현금 보유량이 적은 업종입니다. 경기가 좋을 때 수속을 늘여 사세를 확장하면 경기가 어려울 때 현금 부족으로 순식간에 무너지게 됩니다. 소비자를 위하는 회사는 마케팅보다 연구개발과 고객서비스에 투자합니다. 성주유학은 이윤 창출을 위한 마케팅 경쟁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정확한 정보의 제공입니다. 회사의 수익이나 운영의 편의를 위해 사실과 다른 정보를 제공하거나 불리한 정보를 삭제하는 것이 일반적인 유학원의 운영 방법입니다. 성주유학이 가장 자신 있게 할 수 있는 일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입니다. 학생이나 가족의 상황이 유학에 맞지 않을 경우에는 유학을 가시지 말라고 제안을 드릴 수 있는 유일한 회사라고 자부합니다. 확인이 되지 않은 정보는 불확실 하다고 말씀 드리고 확인된 사실만을 토대로 하여 제안을 드리는 것이 성주유학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성주유학의 모든 업무는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유학원의 업무는 학생, 가족, 교육청, 지사, 현지 네트워크를 종합적으로 연결하는 것이므로 이 과정에 정보의 손실이나 왜곡이 발생되지 않도록 모든 연락 내용을 고객에게 공유하고 특정 정보를 요청하실 경우 정확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신뢰 관계가 형성되어야만 고객도 저희도 편안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요청 하시는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매년 4~5회의 세미나를 개최하고 캐나다의 교육청들을 초청하여 유학에 관심있는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정보 및 지역정보,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년 조기유학박람회 및 유학박람회에 참여하여 캐나다 유학에 관심있는 학부모님들에게 올바른 정보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내의 주립대 이상의 대학들과 국내대학의 자매결연 추진을 통한 교환학생 프로그램의 추진을 하고있습니다.